본문 바로가기
건강

블러드 오렌지 효능

by ☆★○■♥▦ 2020. 4.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노랑비입니다. 반갑습니다.

요즘에 신기한 과일들이 마트를 가보면 많이 보입니다. 그중 블러드 오렌지가 많이 눈에 띕니다. 껍질은 귤같이 생겨 큰 귤 모양으로 되어 있으며 껍질 색은 감처럼 빨간 주황빛을 띄워 눈에 확 띄는 과일입니다. 저도 얼마 전 이 블러드 오렌지를 한번 먹어봤는데요. 당도가 일반 오렌지보다 훨씬 더 세콤 달콤하였습니다. 안에는 말 그대로 빨갛게 물든 알맹이가 자리를 잡고 있어 처음에는 좀 낯설었지만 블러드 오렌지 효능을 알고 나니 안심하고 먹었습니다. 맛도 일품인 블러드 오렌지 그 효능을 잘 알고 드셨으면 하는 마음에 이 글을 여러분들에게 올립니다.


0123456

블러드 오렌지 원산지

▣ 지금의 지중해 지역에서 생산되고 있습니다. 지중해 지역은 주로 이탈리아, 스페인, 시칠리아 등에서 재배하고 있으며 종류는 모로, 상기네요, 타로코 등이 있으며 우리가 주로 섭취하는 종은 이탈리아에서 재배하는 타로코라고 합니다. 일반 오렌지가 자연 돌연변이로 만들어진 것으로 추정된다고 하네요.



블러드 오렌지 효능


01234

▣ 비타민 C가 매우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요.

모든 귤과 오렌지에 포함된 비타민C는 특히 블러드 오렌지에는 더 많은 비타민C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는 많이 알고 계시지만 피로 해소에 도움을 주고 면역력 증진 효과가 있으며 피부 미용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특히 요즘 같이 감기에 민감한 시기에는 비타민C를 따로 복용하여 면역력을 높이는데요. 보조식품에 거리감이 있으신 분들은 과일로 섭취하시길 원하시는데요. 비타민C 성분이 많아 선호하는 추세입니다.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블러드 오렌지즙으로도 많이 찾는다고 합니다. 


0123

▣ 안토시아닌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요.

감귤류에는 안토시아닌 성분이 함유하고 있는 경우가 흔치 않은데 비해 블러드 오렌지의 검붉은 알맹이에는 안토시아닌이 풍부하게 함유되어있습니다. 안토시아닌은 항산화 효과와 항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 몸에 세포들을 활성화 시키니는데 도움을 주며 특히 활성 산소를 억제하고 배출하여 우리의 세포를 건강하게 유지시켜 그에 따라 젊음도 유지시켜주는 효능이 있습니다. 또한 시력 향상의 효과가 있어 평소 눈이 안 좋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012

▣ 엽산과 칼슘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요.

블러드 오렌지는 임산부나 아이를 준비하고 있는 부부에게 필수 요소인 엽산과 칼슘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엽산은 비타민B의 일종으로 태아의 두뇌 발달에 도움을 주고 태아를 건강하게 태어나도록 도움을 줍니다. 또한 칼슘이 부족한 임산부에게 칼슘이 공급되어 평소 뼈가 아프지 않도록 도와주며 태아의 뼈도 튼튼하게 하도록 도와줍니다.

 

 


이상으로 블러드 오렌지 효능에 대하여 알아봤습니다. 과일뿐만 아니라 간편하게 드실 수 있게 만든 블러드 오렌지즙으로도 많이 소비되고 있는 추세입니다. 여러분들도 한번 드셔 보셔서 색다른 맛을 경험해 보시길 바랍니다. 항상 가정의 평화와 행복이 넘치시길 기원합니다. 고맙습니다.


반응형

'건강'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릎에서 뚝뚝 소리가 나요  (0) 2020.04.16
사타구니 습진 해결  (0) 2020.04.12
남자건강기능식품 효능  (0) 2020.04.04
곤지름 사마귀 제거방법  (0) 2020.04.02
쑥 효능에 대하여 알아봐요  (0) 2020.04.0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