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남자건강기능식품 효능

by ☆★○■♥▦ 2020. 4. 4.
반응형

안녕하세요 노랑비 입니다. 반갑습니다.

저는 얼마전부터 쉽게 피곤하고 지치고 기력이 없을때가 너무나도 많았습니다. 역시 세월에는 장사도 없구나 하는 생각이 들던 시간이였습니다. 



평소 내 몸은 젊다고 건강하다고 자만했던 생각들이 한순간 이러한 증상이 나타나게되면 후회스럽기도 하고 건강을 챙겨야 겠다라고 마음 먹습니다. 

하지만 습관처럼 쉽게 실행되지 않고 몸에 좋은 음식 먹으면 좋겠지, 조금 운동하면 났겠지, 또한 조금 쉬면 괜찮겠지 하는 생각때문에 우리 건강은 점점 힘들어져 갑니다.

 

 

자 이제부터 결단하고 내몸의 건강 뿐만 아니라 가족의 건강을 위해 챙겨 드십시오! 이러한 남자건강기능식품은 나쁜게 아닙니다. 보조기능식품에 대하여 거리감을 가지신분들 선입견을 버리고 자기를 위하여 챙겨드시길 바랍니다.

저도 이러한 생각이였지만 남성건강기능식품을 챙겨먹고 좀더 나아진 삶을 지내는 지금은 많이 생각이 바뀌었습니다. 남자건강기능식품에 효능에는 어떠한것들이 있는지 한번 알아보고록 하겠습니다. 


남자건강기능식품의 효능


▣ 남자 갱년기 극복

나이가 들면서 남성호르몬 분비가 급격히 감소합니다 이로인하여 신체적,정신적인 변화를 통틀어 남자 갱년기라고 합니다. 평소 힘이없고 모든게 귀찮아지며, 혈압이 상승하는등 중년 남성들은 남자 갱년기가 왔다는 신호일수 있습니다.

따라서 건강기능식품은 남성 호르몬 분비를 도와주는 단백질과 철분이 많이 함유된 성분을 액기스로 만들어 쉽게 먹을수 있고 활력을 되찾아주는 역할을 하며 남자 갱년기 극복에 도움을 줍니다.



▣ 약해진 체력을 보충

평소 기력이 없거나 조금만 움직여도 힘이 없어지는 증상이 자주 나타나게 됩니다. 저 또한 이러한 증상을 수시로 겪었던 터라 내가 왜이럴까 하는 생각도 드는 시절이였습니다. 이는 운동부족에 의한 체력이 많이 약해진 원인이기도합니다

따라서 남자건강기능식품은 체력보충의 중요한 필수 아미노산과 미네랄 등 각종 영양소들이 풍부하여 근육세포를 키우는데 도와주며 근육강화에 도움을줘 운동과 함께 병행하게 되면 약해진 체력을 보충하게 되어 피로회복 도움을 주며 체력증진 회복하게 도와줍니다.




▣ 면역력을 높여 질병 예방에 도움

요즘같이 감기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질병에 의한 민감한 시기가 찾아올때에는 반드시 면역력이 중요시 여기게됩니다. 특히 젊은 사람들도 주의를 기울여야하지만 나이드신 중년이나 노인분들이 면역력 증진에 대하여 신경쓰셔야 됩니다. 

이러한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식품에는 각종 비타민 성분과와 아연 철분등이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약해진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줘 각종 질병 예방을 할수 있습니다.




남자건강기능식품 안전하게 고르는법 


▣ 식품의약품 안전처에서 발행한 기능성을 인정받은 남성 건강기능식품을 찾으세요.

   - 건강기능 식품 인정마크(GMP),안정성평가인증 부착된 식품을 찾으세요.

▣ 남자에게 좋은 면역 기능과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식품을 고르세요.

   - 면역력 기능성분이 있는지 체크해주세요. 건강기능식품은 질병 예방이 목적이라는점 잊지마세요.

▣ 부작용 위험이 있으니 전문의 상담을 통해 자신에 맞는것을 고르세요.

   - 하루 섭취량 그밖에 보조식품 혼합에 의한 부작용 등을 체크하세요.


 

 


이상으로 남자건강기능식품에 대하여 알아봤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가정의 평화와 행복이 넘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건강'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타구니 습진 해결  (0) 2020.04.12
블러드 오렌지 효능  (0) 2020.04.11
곤지름 사마귀 제거방법  (0) 2020.04.02
쑥 효능에 대하여 알아봐요  (0) 2020.04.02
반신욕의 효능에 대하여 알아봐요  (0) 2020.02.1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