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배방맛집 막창 곱창 구공탄

by ☆★○■♥▦ 2019. 1. 21.
반응형

 

배방맛집 막창 곱창 구공탄

안녕하세요 여러분 노랑비입니다!

저의 블로그에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은 아산 배방맛집 막창곱창 구공탄에

방문 하였습니다.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들과 함께

소주 한잔 걸치러 갔습니다.


친구들이 배방맛집이라고

아는사람만 안다고 하더군요.

 저는 솔직히 막창 곱창류는 

별로 안좋아해서 안가고싶었지만

(질기고 느끼해서 먼맛으로 먹는지

모르겟음.)

근데 막창이나 곱창 좋아하시는 분들은

생각보다 엄청 많더라구요

막창 곱창 효능도 엄청 좋다고하죠?


친구들이 한번 먹어보면 

또 먹게 될정도로

맛있다고 가보자 해서

속는셈치고 한번 가봤습니다.

사진은 못찍었지만 

조그만한 가게 더라구요.

안에 테이블이 4개있는데

역시 배방맛집 답게 

사람이 꽉차있더라구요.


마침 한테이블 손님이 나가서

조금 기달리고 앉게 되었습니다.

미리 전화로 예약해 놔야겠네요.

안그러면 많이 기달릴듯..

구공탄 막창 곱창 메뉴판입니다.

배달도 되고 늦게까지 영업하시네요.

친구가 1번 SET 시키면서

사장님 한테 양좀 많이 달라고 하네요

쪽팔려...

구공탄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사장님께서 직접 손질하고

만들어주셔서 저희가 따로

구울필요 없더라구요..

조금 기달리니 바로 나오더라구요.

다른데는 굽느라 정신팔려서

얘기도 잘못하고 그러는데

편하고 좋았습니다.

짜잔 나왔습니다...

왼쪽부터 돼지껍데기,소금,양념막창이에요

진자 양이 어마어마 하네요..

쿨하시게 양도 많이 주셨네요.

감사합니다..술 많이 먹을거같아서

많이 주셨답니다..ㅋㅋ 술많이

팔아드려야겠네요..ㅋㅋ

엄청난 스테미너 음식입니다.

언능 먹어봐야겠죠?


이제까지 제가 먹어본 막창 곱창중에

최고로 맛있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 고추장 소스에

소금막창과 돼지 껍데기를 듬뿍찍어

먹으니까 쫄깃쫄깃하고 매콤달콤하면서

막창의 특유한 비린내도 없고 느끼하지않네요

한마디로 한입에 반해버렸네요...


친구들도 언제 먹어도

맛잇다고 하면서.. 칭찬하더라구요..

정말 괜찮았습니다..

이날 3명이서 병맥주 5병에

소주 8병 먹었네요..

중간에 모잘라서 1번 셋트

한번 더 시켰네요..

술 안주로 딱이였습니다.


여러분들도 배방에 들리시거나

막창곱창 생각나실때 한번드셔보세요.

배달이나 포장도 가능하다니까요.

저도 막창 잘 안먹는데 이집만큼은

제입맛에 딱이였네요.

나중에 와이프 한번 데리고 와야겠네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