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천안 청당동 청수동 치킨집

by ☆★○■♥▦ 2019. 1. 9.
반응형



천안 청당동 청수동 치킨집 

안녕하세요 여러분! 반갑습니다.

오늘은 아들이 태어난지 300일이되어 기념하기위해

와이프가 퇴근길에 아이스크림케익과

저녁대신 먹기위한 치킨을 사오라고 하네요.

다이어트 시작한지 10일정도됬는데.

오늘만큼은 봉인 해제 해야되겠네요.

내일부터 다시 시작하면 되니까..ㅋ

퇴근길에 마트에 들려 맥주와 아이스크림 케익을 샀어요.

치킨을 어떤걸 먹을까 하다가 
 천안 청당동 청수동에 있는 치킨집으로 결정했습니다.

청수동에 위치한 후라이드 참 잘하는 집이에요.

도착하기 전에 미리 주문 전화를 했어요.


주문하고 10분이면 포장 된다고 하시고

핸드폰 뒤4자리 말하면 주문완료!

직원분이 참 친절하게 통화해주시네요.




저는 혼자 2마리 정도 먹으니.. 다이어트 할겸..

후라이드 1마리 양념 1마리 총 2마리를 시켰습니다.

메뉴판이에요. 포장가격 기준이에요. 놀랍죠? 

가성비가 정말 좋은 치킨입니다.

후라이드 1마리에 만원밖에 안한다네요.

치킨 종류도 여러가지 있어요.

한번씩 다 먹어봐야겠네요..

도착한지 얼마안되서 치킨 두마리가 완성됬네요.

 후라이드 양념 2마리에 21000원 지불하고

룰루랄라 신나는 마음으로 치킨을 들고 갑니다.


아들 300일 기념을 축하하기위해

아이스크림케익,치킨,맥주...

이게 다 나를 위한 파티인거 같네요...

갑자기 미안해지네요 아들에게.

나중에 커서 맛나는거 많이 사줄게...

아들의 300일 기념 파티를 해줬어요.

건강하게 자라줘서 고맙다!

앞으로도 더 쑥쑥 크고 건강하게만 자라다오!

기념 파티를 마치고 본격적으로 치킨 시식을 해야겠죠?

위에는 양념이고 밑에는 후라이드에요.

역시 치킨 냄새는 너무 좋아요.


양념치킨!

후라이드 치킨!

후라이드 한마리에 만원이라 혹시나 양이 작을까봐 걱정했는데

열어 보는 순간.. 우와~

다른 유명 체인점 치킨집 닭크기랑 비슷하네요.

역시 치킨은 맥주와 함께 먹는게 꿀맛이죠!

와이프와 둘이서 배불르고 맛잇게 잘먹었습니다.

여러분들도 치킨 생각나실때

가성비 좋은 이곳에서 한번 드셔보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