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천안 청당동 닭갈비 맛집 다녀왔습니다

by ☆★○■♥▦ 2019. 1. 13.
반응형



천안 청당동 닭갈비 맛집 다녀왔습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노랑비입니다.

와주셔서 고맙고 반가워요~


오늘은 청당동에 있는 

닭갈비 맛집을 다녀왔습니다.

이집은 부대찌개 와 닭갈비가 주메뉴인데요!

닭갈비가 맛있어요!


청당동 백석문화센터 근처에 위치한 

의정부 부대찌개&닭갈비 식당입니다.

멀리서도 딱 보이는 가격이 저렴한 

부대찌개와 닭갈비 식당이네요.


안에 내부도 넓어요!

단체 예약도 받고 

테이블과 좌식도 있어요!


특이한건 이식당은 

매주 토요일 정기휴무입니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3명이 왔는데

치즈 닭갈비 3인분+칼국수사리로 시켰어요.


참고로 보통 닭갈비 집은 

불위에 올려서 익혀먹는데

여기는 15분정도 기달리면 

다 익혀서 나와 바로 먹을수있어

너무 편합니다.


갑자기 사진에 있는 만두가 먹고싶어져서

통만두 한개 시켜서 먹었어요.

고기만두인데  맛있네요.


기본반찬이에요. 반찬가짓수도 많아요!

동치미+깻잎+오댕볶음+김치+콩나물+무절임

반찬도 맛있어요! 

특히 동치미가 닭갈비랑 환상 조합을 이룹니다.



 

주문한지 15분정도 기달리니

드디어 치즈 닭갈비가 왔네요.


비쥬얼이 장난아닙니다...

와...양도 엄청나네요.

안에 닭갈비 양도 많고 크기도 큼직하네요.

치즈양도 많고 안에 칼국수 사리도 많고.

간도 적절하게 되서 맛있어요.

그냥 가성비 짱입니다.


깻잎에 마늘+닭갈비+쌈장에 싸서

소주한잔과 함께 먹으니 

이맛에 인생사는거지

하는 생각이 드네요.


너무 허겁지겁 먹다보니

볶음밥 사진 촬영한것도 까먹었네요...

이거라도 건졌어요..죄송합니다.


볶음밥도 직접 해오셔서

철판에 올리시고 약한불로 조금만

조리하셔서 드시면됩니다.

정말 꿀 맛입니다.

역시 닭갈비는 이맛에 먹죠!


앞으로 치킨 1마리 먹을돈으로

여기와서 닭갈비 2인분 시켜 먹어야겠어요.

부대찌개도 먹어보고싶지만.

너무 배불러서 못먹겠어요.

오늘도 다이어트는 물건너갔네요.

여러분들도 꼭 한번쯤 가서

드셔보세요 정말 괜찮아요.

같이간 일행도 맛잇다고 하네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