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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정보

국민카드(KB국민카드) 고객센터 종합 안내

by ☆★○■♥▦ 2024. 12.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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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카드(KB국민카드) 고객센터 종합 안내

KB국민카드 대표 고객센터 연락처

• 국내에서: 1588-1688 • 해외에서: +82-2-6300-7300

상담 가능 시간

• 자동응답서비스(ARS): 24시간 365일 이용 가능 • 상담원 연결: 평일 09:00~18:00 • 분실신고 및 긴급서비스: 24시간 365일 가능

주요 ARS 서비스 안내

1. 카드 분실/도난 신고 2. 카드 한도 문의 3. 결제계좌 조회/변경 4. 카드 발급 진행상태 확인 5. 포인트 조회 6. 카드 이용내역 확인

디지털 상담 채널

• KB국민카드 앱 • KB국민카드 홈페이지 채팅상담 • 카카오톡 채널: @KB국민카드

자주 이용하는 긴급 연락처

• 분실/도난신고: 1588-1688 (국내) • 해외 분실신고: +82-2-6300-7300 • 금융사기 신고: 1588-1688 (0번→3번)

고객 상담 이용 팁

1. 상담원 연결이 필요한 경우, 평일 오전 시간대 이용을 추천드립니다. 2. 본인확인을 위해 카드번호나 주민등록번호를 미리 준비해주세요. 3. 디지털 채널 이용 시 24시간 상담이 가능합니다. 4. 긴급한 분실/도난 신고는 ARS나 앱을 통해 즉시 처리 가능합니다.

알아두면 유용한 정보

• 카드 실적, 한도 상향 등 일반 문의는 디지털 채널 이용이 편리합니다. • 복잡한 상담이나 민원은 상담원 연결을 추천드립니다. • 해외 체류 시에는 국제전화 요금이 발생할 수 있으니 앱 이용을 권장합니다. • 보이스피싱 등 금융사기 피해 발생 시 즉시 신고해주세요.

기타 안내사항

• 고객센터 연결이 지연되는 경우 콜백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청각장애인을 위한 수화상담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 영어/중국어/일본어 등 외국어 상담도 가능합니다. • 카드 관련 긴급 상황 발생 시 24시간 대응이 가능합니다.

이 정보는 KB국민카드 공식 채널을 기반으로 작성되었으며, 운영시간이나 서비스 내용은 변경될 수 있으니 필요한 경우 KB국민카드 공식 홈페이지나 고객센터를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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