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리니지m 4주년 사전예약 방법

by ☆★○■♥▦ 2021. 6.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노랑비입니다.

 

오늘은 리니지m 4주년 사전예약방법에 대하여 알아볼까 해요.

 

7월 7일에 리니지m 4주년이라고 하니 정말 세월 빠르네요. 엊그제가 리니지m 모바일이 처음 나와서 열심히 했었는데. 물론 돈이 많이 들어서 중간에 그만뒀는데 아직도 미련이 많이 남습니다.

 

여러분들도 미련이 남아서 복귀하려고 검색해보시는 거죠? ㅎㅎ 이번 기회에 돈 많이 투자하지 마시고 그냥 재미로 즐기셨으면 좋겠습니다.

 

대리만족은 게임 BJ 불도그 유튜버 채널에서 즐기시길 바랍니다.

 

 

 

 

리니지M 4주년 이벤트 출시

 

  • 신서버

신서버 그림리퍼가 출시됩니다. 복귀를 하고 싶으신 분들은 꼭 신서버에서 새로운 마음과 새롭게 시작하는 생각으로 신서버에서 복귀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저 또한 그림리퍼 신서버에서 복귀할 예정인데요.

 

3주년 광전사 때 망해서 4주년이 벌써부터 기대되고 좋네요. 성장 지원 프로그램도 역대급으로 지원해준다고 하니 무 소과금 유저분들도 충분히 즐기실 거라 생각됩니다. 리니지M 4주년 사전예약 쿠폰으로 8검에 5셋 들고 다들 좋은 아이디와 좋은 서버 채널을 선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 신규케릭

 

신규 케릭 사신이 출시됩니다. 아직까진 스킬이나 모양 생김새 무기 등이 정확하게 안 나와있는데요. 흰머리를 보니까 먼가 엄청나게 화려하면서도 암흑적인 모습을 띌 거 같네요.

 

사신의 느낌은 먼가 어쌔신과 비슷한 느낌과 함께 흑마법 주술사의 느낌이 물씬 풍깁니다. 과연 어떤 콘셉트로 자리 잡을 시 사신이 매우 기대됩니다. 신서버에서 사신 케릭으로 해봐야겠네요

 

 

  • TJ 쿠폰 5장

이번에 리니지M 4주년을 맞이하여 NC 소프트 대표들이 나와 역대급 TJ`S 쿠폰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자체 제작으로 수상한 개발실을 통하여 TJ 쿠폰에 대하여 설명하는데 확실히 역대급으로 줄 내용이 정확하게 나오진 않는데요.

 

기존데로 무기와 유료 악세, 변신 합성, 인형 합성 등 복구 TJ 쿠폰뿐만 아니라 총 다 합쳐서 무려 7장을 지급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영상 참조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리니지M 4주년 사전 예약 방법

 

 

 

 

  • 리니지M 사이트에 접속한다.

리니지M 4주년 사전예약 혜택

리니지M 4주년 사전예약 혜택은 어마어마합니다. 신서버와 기존 서버를 나눠서 혜택을 주는데요 이번에 복귀하시는 분들은 잘 판단하시고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저 같은 경우는 와이프와 제철로 2개 사전예약을 해놨습니다. 하나는 신서버에서 쓸 거고요 하나는 구서버용으로 쓸 거예요. 왜냐하면 구서버의 경우 TJ 쿠폰이 무려 5장이나 주기 때문에 기존에 날렸던 장비를 다시 한번 살려볼까 합니다.

 

여러분들도 최대한 많이 사전 예약하셔서 복귀하시는데 잘 복귀하시길 바랄게요.

 

 

반응형

댓글